2016년 가장 재미있었던 한국 드라마 보셨나요?
「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인기 드라마'별에서 온 그대''용팔이'등을 제작했던 제작사 hb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며, 선촬영 후 방송한다.천공의 집에 함께 살고 있는 20대 초반의 주인공이 청춘의 아픔을 겪으면서 서로의 진심을 알게 되고 가족, 우정,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는다는 내용이다.배우 정일우 · 안재현 · 박소담 · 최민, 보이그룹 씨엔블루 이신용,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주연을 맡았다.
「 질투의 화신 」
'질투의 화신'은 두뇌 총명한 화려한 정규직 기자와 여성 아나운서 · 앵커가 방송사 뉴스룸과 낡고 평범한 아파트 두 공간을 오가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애절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파스타','로맨스 타운'등을 집필한 서숙향 작가가 작가를 맡았고, 공효진과의 재회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조정석이 마초 남자 아나운서 역을, 공효진이 계약제 기상상보원으로 출연한다. 이밖에 이성재, 이미숙, 고경표, 박은지, 서유리 등이 출연한다.
「 구르미 그린 달빛 」
'구르미 그린 달빛'은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사극 멜로드라마로 김승윤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김민정, 임예진 작가, 박보검-육성재 주연의 작품이다.19세기 조선을 배경으로 조선 부흥을 꿈꾸는 천재 군주 효명세자와 남장을하고 입궐한 여인문제 전문가 홍라론 (김명민 분)의 로맨스를 그린다.
「 보보경심:려 」
김규태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이준기와 아이유가 주연을 맡아 선녹화 후방방송 방식으로 제작되는 드라마이다.중국소설을 각색한 첫 드라마인이 드라마는 실제 력사를 바탕으로 현대화한 관점과 상상력을 가미하여 풍부하고 감동적인 이야기와 다채로운 캐릭터를 그려낼 예정이다.제목의'려'자는 드라마의 시대적 배경인 고려에서 따왔다.
이준기는 네 왕자 왕소 역을 맡았다.아이유가 주인공 해수로 출연한다.강하늘은 문무를 겸비하고 왕을 꿈꾸는 8 왕자 왕욱 역을 맡는다.홍종현 역 오만하고 야심만만한 세 왕자 왕요 역.백현은 장난기 많고 장난기 많은 10 왕자 왕현 역을, 남주혁은 우아하고 풍류 13 왕자 왕욱 역을 맡았다.지수 역 블랙홀 14 왕자 왕정.김성균은 천문점을 잘 치는 천재 최지몽으로 분장하여 늘 돌아다니면서 말썽을 일으킨다.성동일은 네 왕자 왕소가 가장 믿는 대장으로 고집 센 박수경 역을 맡았다.서현은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후백제 시대 마지막 공주로 화려한 율동을하고 이를 위해 기녀가 되는, 겉과 속은 다른 캐릭터다.
「 혼술남녀 」
tvn 새 월화드라마'혼술남녀'의 8인 8 색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tvn 새 월화 드라마'혼술남녀'가 하석진, 박하선, 샤이니 키, 프라이즈 공명, 황우슬혜 등 8명의 배우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혼술남녀'는 노량진 학원가 일대를 소재로 혼술을 둘러싼 코믹한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공개된 사진은 캐릭터별 성격이 소개돼 소주, 맥주, 양주 또는 인삼주를 마시는 색다른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 공항으로 가는 길 」
kbs는 2016년 9월부터 방영을 목표로하고 있다. 김철규 감독, 이숙연 극본, 이상윤, 김하늘 주연의 드라마이다.유부남들의 세계에서는 정당한 관계가 없느냐는 질문에서 출발한이 드라마는 주인공들의 사랑 갈등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주는 절정의 사랑을 그린다.이 드라마는 2016년 9월 21일 방송되었다.
「 쇼핑왕 루이 」
기억상실증에 걸린 대기업 상속자와 시골 처녀 사이에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로'제왕의 딸은 백향을 지닌다''미스터 백'의 이상엽 pd 가 연출을 맡았다.배우 서인국, 남지현, 윤상현, 임세미가 주연을 맡고 신인작가 오지영이 집필한'w'후속으로 오는 9월 21일 방송된다.
「 the k2 」
'the k2'는 나라와 동료를 뜨겁게 사랑하지만 버림받는 경호원과 사랑도 복수의 도구로 사용하는 유력 대선주자 은하수들의 딸의 이야기를 그린다.여기에 복수의 준 퍼스트레이디의 숨겨진 욕망에 대한 이야기도 그려진다.추노 연출, 용팔이 작가, hb 사 제작, 굿와이프 후속 9월 23일 방송.지창욱, 송윤아, 이정진, 조성하, 김갑수가 tvn 새 금토드라마'k2'에 캐스팅됐다.
「 여행가방을 끄는 여자 」
'여행가방을 끄는 여자'는 mbc tv 월화드라마로 강대선-이재진 연출, 권음미 극본, 최지우 주진모 전혜빈 이준 주연의 캐스팅을 앞두고 있다.이 드라마는 매력적이고 능력 있는 로펌의 소장이 파파라치 언론사 대표를 만나 시련을 겪은 뒤 자신의 꿈과 사랑을 찾아가는 로맨틱 법정극이다.9월 26일 방송.
「 푸른 바다의 전설 」
'푸 른 바다의 전설'은 한국 최초의 민간 이야기는 우 야담 」에 등장하는 인어 이야기를 주제로 한 판타지 로맨스 판타지 주로 도시 속의 인어 전지 현과 인간을 찾의 가장 악독 한 사기꾼 이민호를 만나고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 이민호, 전지 현, 이희준, 신 혜선 주연'시티 헌 터'감독,별에서 온 그대 작가, 11월 첫 방송.현대극 차질 없다, 방영 기대.
「 화랑:더 비기닝 」
'화랑:더 비기닝'은 신라 화랑들의 열정과 사랑, 성장을 그린 작품이다.박서준은 외모와 지성을 겸비한 천민 출신이지만 전설이 된 선우랑 역을 맡아 고아라와 뼈아픈 사랑을 펼칠 예정이다.박서준과 박형식의 호흡도 눈을 즐겁게 했다.민호는 극중 화랑 중의 부유수로 신라 진골의 후손이다.금수저를 물고 태어난 자존심 강한 낙천주의자.또한 강한 의협심을 가지고 있으며 검을 잘 연마했다.방탄소년단 뷔, 이광수가 출연을 확정했다.오는 12월 19일 첫 방송된다.
명사풀이-화랑:조선 신라 때 귀족들이 젊은이들을 조직하여 함께 무예를 연마하던 조직으로 많은 무사를 배출하였다. 화랑은 무예뿐만 아니라 악기를 연주하고 그림을 그리고 시를 짓고 …
이 글은 투고에서 온 것으로 의 입장을 대표하지 않습니다. 만약 전재한다면, 출처를 밝혀주십시오:https://entifyme.com/artdetail-42.html